패스트푸드로 인한 증상을 해소하는 법

건강정보


평소에 감자튀킴, 피자, 햄버거, 치킨 같은 패스트푸드를 주식으로 먹는 사람들을 보면 신체가 건강하지 않은 사람이 많습니다.
영양가도 없고 인공처 가물과 지방으로 인해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이 패스트푸드인데 과다 섭취로 인해 나트륨 섭취량이 많아지고 팽만감, 독소, 소화 불량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패스트푸드를 먹고 나서 생기는 증상을 완화해줄 수 있는 음식은 물, 베리류와 요구르트, 달걀과 오트밀, 민트차 및 생강차, 바나나가 있습니다.

민트차 및 생강차를 마시면 패스트푸드 섭취로 인해 소화가 안되고 복부 팽만감이 느껴지는 것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또 뾰족한 것으로 찌르는 느낌을 해소하면서 배에 가스가 찬 느낌을 해소시켜주기 때문에 진정제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과자 같은 경우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는데 칼륨이 들어있는 바나나를 먹으면 복부 팽만감을 없앨 수 있고 영양소도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달걀과 섬유질이 풍부한 오트밀을 같이 먹으면 위장에서 소화를 원활하게 하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에 위장에 좋습니다.
베리류와 유산균이 있는 요구르트 조합도 마찬가지로 위장에 좋고 장염이 유발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장의 건강을 지켜줍니다.
마지막으로 물을 먹으면 소화를 돕고 독소를 제거해줍니다.